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62




- 손흥민 프리시즌 첫골 바르셀로나전 만회골로 성공적


(스포츠)천하정 기자 = 손흥민이 선발로 출전한 토트넘 홋스퍼는 선흥민이 프리시즌 첫골을 만회골로 장식하며 맹활약을 펼쳤으나 승부차기에서 패배해 아쉬움을 남겼다.



(MBN라이브 방송화면 캡쳐)


29일 오루 (한국시각) 미국 패서디나에서 열린 2018인터내셔널챔피언스컵 경기에서  토트넘은 전후반 90분을 2-2로 비긴 후 이어진 승부차기에서 3-5로 패했다.


이날 손흥민은 선발로 출전해 프리시즌 첫골을 만회골로 터트리며 맹 활약상을 펼쳤다. 손흥민은 승부차기에서 첫번째 키커로 나섰고 오른발 슈팅으로  깔끔하게 골을 성공 시켰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앞서나갔던건 바르셀로나였다.


전반 15분 무니르는 하피냐의 헤딩 패스를 골문앞에서 재차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선제골로 토트넘의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전반 29분 올리베라가 추가골을 터트리며 앞서나갔다. 


그에 반해 2점을 뒤진 상태에서 전반을 마친 토트넘은 후반 27분에 에이스 손흥민이 만회골을 성공시키며 바짝 따라붙었다. 손흥민은 에릭센이 시도한 슈팅이 상대 수비에 맞고 페널티지역 한복판으로 흘러 나오자 재차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골망을 흔들었다.


토트넘은 후반 30분 은쿠두가 동점골을 기록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지만 역전골이 나오지못한채 후반전이 종료됐고 승부차기로 이어졌으나 5:3으로 패했다.


한편, 바르셀로나전을 마친 토트넘은 다음달 1일에는 AC밀란(이탈리아)과 맞대결을 펼칠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