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898


한산대첩 축제 및 휴가철 손님맞이


(통영) 송재학 기자 = 통영시는 제57회 한산대첩축제 및 휴가철을 맞이하여 통영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바가지요금 근절과 친절‧청결 등 안전하고 깨끗한 통영 이미지 제공을 위하여 227개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특별 위생관리 지도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지도점검은 7월 23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간 2인 1조로 3개반을 편성하여 카드결재 거부 및 현금 유도행위, 요금표 미 게시 및 부당요금 징수 여부, 청결․바가지요금‧불친절 관련 현지 교육, 무신고 숙박업소 단속, 기타 영업자 준수사항 위반 여부 등에 대해 실시할 계획이다.

 

점검결과 위반사항에 대하여는 공중위생법 관리규정에 의거 조치하고 경미한 사항은 현지 시정 하도록 지도할 방침이다.


아울러 책임보험 미가입 시설에 대한 불이익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험 가입 안내 및 과태료 부과 홍보 등을 병행 실시한다.


통영시보건소는 통영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안겨줄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등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