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21



(구미) 김정일 기자 = 구미시는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의 건전한 만남을 주선하고자 미혼남녀 싱글탈출 프로젝트 『 두근두근 ~ing ♥ 』를 진행한다. 

 



미혼남녀싱글탈출 프로젝트사업은 결혼에 대한 의지와 희망은 있지만, 이성을 만날 기회를 갖지 못하는 미혼남녀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친화적인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본 사업은 2016년에 시작해 3 번째 추진하고 있다. 금년에는 매년 1 회만 실시하던 사업을 더 많은 기회를 주고자 6월 16 일과 9월 1일, 11월 10일 총 3회에 걸쳐 호텔 금오산에서 진행하게 된다.

참가대상은 현재 구미시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구미시에 직장을 둔 만 25세 ~ 39세 미혼 남녀로 6월 16일 첫 번째 만남에 참가를 신청하고자 하는 미혼 남녀는 5월 30일까지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구미시지부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구미시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신청서를 받은 뒤 관계서류를 붙여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중 사연과 연령, 학력을 고려하여 남녀 각 25명을 선발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최종 참가자는 별도로 참가비 30,000원을 부담해야 한다.

구미시 관계자는 본 사업을 통하여 많은 커플이 탄생되어 인생의 반려자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미혼남녀들의 적극적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