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박규리 열애 동원건설 송자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라출신 박규리와 동원건설의 장손인 송자호의 열애소식이 디스패치에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만큼 영남연합뉴스에서 다루지 않을 수 없겠죠? 그러면 그들의 핑크빛 열애설 한눈에 모아보기 가보실까요?


박규리는 카라출신 모태여신으로 통하는데요 그의 열애소식이 들려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 보도매체에 따르면 박규리가 송승헌 전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으로 알려진 송자호 큐레이터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송자호 큐레이터가 주최했던 6월 서울의 M컴텐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열렸던 낙서 천재 조너거맨 전시회에서 만나 공통 관심사 였던 미술을 통해 호감을 쌓아가다가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렇다면 열애설의 주인공 박규리와 그의 연인 송자호에 대한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규리는 엉덩이 춤 하면 다 아는 유명 걸그룹 카라의 멤버로 가수이며 나이는 올해 31세라고 합니다. 또한 송자호는 동원건설 장손으로 현재 뮤레이터로 재직중이라고 하는데요 나이는 24세로 박규리에 비하면 7살이나 어린 연하입니다. 역시 사람은 얼굴이 예쁘고 봐야하나봅니다. 연하 남친 가지려면 얼굴이 예뻐야 합니다! 뭐든 얼굴이 예쁘면 다 잘되는법이죠 흙흙 

특히나 카라 박규리는 데뷔 13년동안 단 한번의 열애설도 나지않은 걸그룹 멤버로 유명했습니다. 특히 디스패치처럼 연예인 열애설을 하이에나처럼 찾아다니는 매체에 단한번도 포착되지않았다는것은 사생활 관리는 정말이지 철저하게 잘 했거나 아니면 진짜 연인이 없었거나 둘중 하나일건데여 그래서 이번 열애설이 이토록 화제가 되고 있나봅니다. 또 그 열애설 상대가 동원건설 장손이라니 디스패치 직원분들 오늘 회식하겠네여 



이번 열애소식으로 인해서 박규리와 송자호 큐레이터 프로필에 대한 관심이 들끓고있습니다. 박규리는 우선 모르는 사람이 없을 듯 한데요 박규리의 고향은 서울으로 아이돌 그룹 카라의 리더이자 배우로 활약하고있습니다. 자칭 여신 컨셉으로 활동하면서 츼대의 아이돌이자 카라의 기둥이 되기도 했는데요 처음 박규리 얼굴을 본 사람들은 다뜯어 고쳤을것이다 이렇게 생각하는데 진짜 하나도 고친곳 없는 리얼 본인 얼굴입니다 거짓말 같다 싶으면 박규리씨 어머니 사진보면 왜 그게 거짓말이 아닌지 답이나오고 어릴때 사진보면 그냥 작은 박규리가 있다는걸 알 수 있으세요 



사실 박규리는 걸그룹 카라로 데뷔하기 전 이미 MBC코미디 프로그램 인 오늘은 좋은날에서 소나기의 포동이 여자친구 역 그리고 SBS 드라마 여인천하에서 능금역으로 먼저 데뷔를 했었는데요 예쁜 미모 덕분에 여기저기서 러브콜이 왔었나 봅니다. 아역배우 하려면 예뻐야하는거 다들 아시잖아요 또한 과거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자신의 첫 키스 상대가 상호동 이었음을 폭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바로 포동이 여자친구로 박규리가 출연을 했을 당시 장난을 쳤다는것 으로 밝혀지면서 시청자들을 안심시켰습니다 



당시 박규리는 7살에 불과했었는데요 박규리는 동양인에게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서구적인 콧대와 콧날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또렷한 이목구비 덕분에 가수 카라를 처음 알게된 사람들은 박규리가 성형미인 일것이라고 알고계시지만 포동이 여자친구할때나 애기때 사진을 보면 성형 전혀없는 자연미인이구나 하는 거를 금방 인정하실 수 있을겁니다. 엄마부터 가 그냥 미인이고 미인집안인가봐요 똑같이 생겼어요 둘이 




박규리는 카라로 데뷔하기 전에는 TV광고에도 미녀로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TV광고도 찍었습니다. 이미 가수 말고는 배우, TV 광고모델로써 활약을 펼쳐서 방송생활을 어느정도 알고 있는 베테랑 이였습니다. 그렇다면 13년동안 한번도 열애설이 나지않았던 박규리와 열애설이 터진 송자호라는 인물에 대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자호 큐레이터는 대한민국ㄱ의 사업가이자 아트디렉터로 동원건설에서 문화예술분야를 도맡아 예술사업 다각화를 이끌어내고있고 이끌어갈 인재이며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의 수석 큐레이터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송자호 큐레이터 학력은 미국 보스턴에서 고등학교를 나왔고 뉴옥으로 이주했다고 합니다.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아버지의 회사인 동원건설에서 큐레이터를 맡아 업무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송자호의 큐레이터 학력은 미국 보스톤에서 고등학교 졸업 후 뉴욕으로 이주했다고 알려져있으며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아버지의 회사인 동원건설에서 큐레이터로 입사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송자호 큐레이터 고향은 서울이며 온라인 상에서 보이는 송자호 큐레이터 사진을 보면 큰키에 상당한 훈남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송자호 큐레이터 인스타그램은 j@_artistes 라고 합니다.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인 박규리의 열애 소식이 터지면서 데뷔하고 12년만에 열애설은 처음인지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것 같습니다. 박규리가 소속사를 통해서 박규리의 열애설이 나간 뒤 열애를 인정하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규리의 소속사는 동원건설 장자인 송자호와 근래에 만남을 가지기 시작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미술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통해 호감을 가지게 되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근데 송자호는 박규리보다 7살이나 연하라는 사실이 많은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하긴 박규리 정도 외모면 10살 연하도 이상하지 않죠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모습을 디스패치에 걸려서 송자호와 박규리 열애소식이 전해지게 됐습니다. 

송자호 박규리 두 사람은 지난 6월달에 서울의 아트센터에서 열린 낙서 천재 존 버거맨 전시회에서 만나 호감을 쌓아왔다고 하는데요 박규리 열애설의 주인공인 남자친구 송자호는 충청도 소재 건설회사인 동원건설의 장손으로 현재 동원건설의 큐레이터로 일하고있다고 합니다. 동원건설은 충청도에서 설립된 62년 정통의 건설기업입니다. 동원건설에서 송자호가 큐레이터를 하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송자호는 사업가 입니다. 

동시에 아트디렉터의 역할을 하는데요 박물관이나 미술관들에서 작품을 전시 관리 하면서 전시회를 기획하는 사람입니다. 주로 미술관에서 미술 작품을 전시하는 관리자 역할이라고 이해하면 쉽겠습니다. 지금은 M컨템포러리 아트 센터에서 수석으로 큐레이터 일을 하고있다고 밝혔습니다. 왜 동원건설 장손인 송자호가 미술관 관장도 아니고 큐레이터를 하고있나 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그 일에 재능이있고 본인이 좋으면 대기업 재벌집 아들이라도 그냥 일반 회사 다닐 수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편견을 버려야할듯싶어요 


박규리는 카라 데뷔하기 전인 95년도에 오늘은 좋은날의 소나기 코너에서 연기를 시작했었습니다. 또한 여인천하에서 어린 능금역할을 맡아 세간의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그때부터 출중한 미모는 빛을 바랬나 봅니다. 그리고 2007년에 카라로 가수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뮤지컬의 영역도 발을 뻗치며 활동을 확대하기도 했습니다. 뮤지컬을 할만큼 가창력이 좋았는지는 모르겠으나 기회는 일반인보다 더 많았겠죠?



2016년에는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그리고 장영실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자의 입지를 다지기도 했는데요 지난 8월 말에는 전광렬과 서이숙 이재용 장원영 정수영 등 베테랑 배우들이 속해있는 더씨엔티 글로벌과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출발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송자호를 만나기전 카라 활동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 까지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2016년 배우로 전향한 이후 장영실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두개의열애 어떻게 헤어질까 각자의 미식 등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 특별출연하면서 가슴 애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이며 신스틸러의 모습을 톡톡히 보여줬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뿐만 아니라 각종 뷰티프로그램 MC로도 꾸준히 활약했느데요 넘치는 끼와 매력을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또 박규리는 영화 도쿄 24의 스핀오프 버전인 리바이브 도쿄24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며 국내는 물론이고 일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규리가 출연하는 리바이브 도쿄24는 일본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걸그룹 활동 당시에도 큰 문제거리 없이 가수 생활 배우생활을 해 나가던 박규리가 드디어 12년만에 남자친구가 생겼다는것을 들켜 인정하고 밝혔는데요 뭐니뭐니 해도 연인으로 발전하는데는 공통된 관심사 만한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송자호 박규리 두분도 미술이라는 공통 관심사 덕분에 서로 호감이 싹트시 시작했다고 하니까 말이죠 일단 말이 통하고 생각이 통해야 없던 마음도 생기는게 아닐까요?



오랜만의 열애인건지 지금까지 관리를 너무 잘 해온 탓인지 열애설 한번 나지 않았던 카라 리더로 디스패치나 다른 파파라치들의 연구대상이었다는 박규리씨와 송자호씨의 예쁜 사랑을 응원하겠습니다! 


#박규리 열애 송자호?박규리 송자호 열애?#박규리 송자호 열애?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승현 결혼 알토란작가?  (0) 2019.10.02
주호영 발언?  (0) 2019.10.01
허미정 프로필?  (0) 2019.09.30
미세먼지?  (0) 2019.09.30
유재환 다이어트?  (0) 2019.09.2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