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5041

 

의령군 관내 위기청소년 대상으로 문화체험활동 실시 - 영남연합뉴스

(영남연합뉴스=김용무 기자) 의령군은 14일 오늘 관내 위기청소년 40명을 대상으로 김해 롯데 워터파크에서 ‘환상의 물의 나라로’ 문화체험활동을 실시했다.문화체험활동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의령 관내...

www.ynyonhapnews.com

(영남연합뉴스=김용무 기자) 의령군은 14일 오늘 관내 위기청소년 40명을 대상으로 김해 롯데 워터파크에서 ‘환상의 물의 나라로’ 문화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의령군 관내 청소년들이 롯데 워터파크에서 문화체험활동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문화체험활동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의령 관내 청소년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자존감을 높이고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힘을 키워 자기 주도적인 역할과 대인관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체험활동을 마련했다.


청소년들에게 활동적인 문화체험의 기회 제공을 통해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함으로써 지친 일상에 활력과 긍정적 자아를 형성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건강한 놀이문화를 정착하는 데 있어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군은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체험 프로그램, 개인·집단상담, 전화상담, 청소년 문제 예방교육 등 다양한 교육 사업을 시행 중이며 학생들에게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