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528


(안동)최영태 기자 = 안동시는 오늘(16일)부터 17일 양일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청 앞 문화의 거리에서 “대한민국 대표사과 안동사과”라는 슬로건을 걸고  `2018 안동 사과 명성 알리기 행사`를 개최한다.



빨갛고 탐스럽게 열린 안동 사과

이번 행사는 안동사과의 우수성을 대도시 소비자에게 널리 홍보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지속할 수 있는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열렸으며 주요 행사로는 안동사과 나누어주기 행사, 사과요리 시식, 사과 품평회, 사과를 주제로 한 이벤트 공연․게임 등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안동시는 전국 최대의 사과 주산지로 낙동강 상류 청정지역에 있으며 밤낮의 일교차가 커 사과 생산지로서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고 있다. 


이에, 안동시 관계자는 “대도시 소비자와 함께하는 2018 안동 사과 명성 알리기 행사를 통해 안동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여 안동사과 재배농가의 소득향상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안동사과는 색상이 선명하고 당도가 높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2007년도와 2013년도에 농식품 파워브랜드대전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2007∼2010년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2013∼2018년까지 6년 연속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사과라는 자부심을 지키고 있다.


출처 : 영남연합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