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633




(봉화) 김민령 기자 = 봉화군 청소년센터는 7월 13일~14일까지 1박 2일간 정선 일원에서 「2018년도 봉화군 청소년 참여기구 워크숍」을 개최했다.



청소년 참여기구 학생 36명이 참여한 이번 워크숍은 하이원리조트 곤돌라, 워터월드 체험과 참여기구 정기회의, 리더쉽 교육 등으로 구성되었다.

  

봉화군 청소년센터는 청소년참여기구 위원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여 참여기구를 활성화시킬 뿐만 아니라 타 지역 체험의 기회가 적은 지역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해 청소년들의 견문을 넓히고자 매년 청소년 참여기구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센터장 이양재는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을 대표하는 청소년 참여기구 학생들과 소통하며 청소년 수요자 중심의 발전적인 프로그램이나 행사 등을 계획하고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청소년참여기구는 청소년 참여위원회와 운영위원회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지역 청소년들을 대표하여 청소년을 위한 정책을 건의하고 청소년센터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