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587


- 김해율하도서관 여름방학특강 참가자 모집


(김해) 정용진 기자 = 지난 6월 1일 개관한 김해율하도서관에서는 곧 방학을 맞을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여름방학특강을 운영한다.



먼저 방학 과제로도 활용할 수 있는 펩아트 수업에서는 동화와 연계한 고슴도치 만들기, 네잎클로버 북노트 제작을 할 수 있고 창작공예반에서는 캘리그라피 부채 및 석고방향제 제작 등 3주 동안 각각 3개의 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초등 고학년을 위한 “하브루타 독서교육” 수업은 독서 하브루타를 통하여 그림책 읽기, 마인드맵을 통해 자신의 가치 찾기,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생각을 하브루타 방식으로 토론하기 등 3주에 걸쳐 하브루타의 개념을 이해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실제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나도 우리 집 정리 박사”에서는 보통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정리수납 관련 내용을 아이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풀어 생각, 시간, 공간정리의 영역으로 분할, 각각의 이론을 이해하고 관련 체험을 병행함으로써 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교육장소는 김해율하도서관 강의실이며, 수강료 및 재료비는 무료다. 신청은 7/18(수) 10시부터 김해시 공공시설예약서비스서 선착순으로 하며, 기타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340-7164) 및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영남연합신문. 뉴스(http://www.ynyonhapnews.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