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nyon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951




(대구) 김정일 기자 = 대구도시철도공사는 3호선 어린이 테마열차인 로보카폴리 캐릭터 열차의 디자인을 새롭게 래핑하여 지난 11일부터 운행했다. 





로보카폴리 열차는 2015년부터 운행을 시작하였으며, 그동안 어린이 승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어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에서 단체행사 시 전용열차로 많이 이용되었다. 


이에, 올해는 로보카폴리 열차의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여 이전보다 내․외부 캐릭터를 친근감 있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였으며, 색상 또한 선명하고 밝은 색상 계열로 표현하여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의 테마열차를 운행하는 기념으로 라이선스 판권을 가진 ㈜로이비쥬얼과 공동으로 통째로 열차를 이용하는 어린이 단체 기관에 한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 “로보카폴리 열차가 새 옷을 단장하고 운행되는 만큼 대구의 대표적인 관광명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가족단위 및 단체기관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